호호바

라켓보이즈 & 라켓아재스 대결 정동원 2승 본문

문화.연예

라켓보이즈 & 라켓아재스 대결 정동원 2승

호호바 2021. 11. 22. 07:34
반응형

11월 15일 방송에서 라켓아재스가 출범하여 라켓보이즈와 대결을 펼쳤다.
라켓보이즈는 tvn 월요일 오후 08시 40분에 방송한다.

라켓아재스로는 이만기, 진성, 전진, 홍서범, 임철영, 남정우, 이 출전하였다.
평균 연령이 52.5세로 보이즈의 29.1와 비교하면 정말 아재다.

홍서범은 제작진에서 여기 매일 깨진다고 우리로 바꾼다고 하던데?라고 농담을 해 라켓 보이즈를 긴장시켰다.ㅎㅎ
아재들의 돌발이 능청스럽다.

이만기는 씨름 보다 배드민턴을 오래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세트
전진.홍서범 & 정동원, 부승관이 대결하였다. 라켓보이즈 승
전진의 실수와 동원이의 재치가 승리를 만들었다.
값진 1승을 만들어 냈다.
동원이의 실력이 많이 늘었다는 것이 눈에 보였다.
나이가 어리고 운동 신경이 있어서 앞으로 발전할 일만 남았다.
부승관은 배드민턴의 기본기가 잘 되어 있어서 기대되는 보이즈다.


2세트
양세찬, 윤두준 & 임철영, 남정우 21대11 라켓아재스 승
3세트
경기 김민기, 부승관 & 진성, 이만기 21대11라켓아재스 승


4세트 경기
임철형, 전진 & 정동원, 양세찬 21대15 라켓보이즈 승
양세찬과의 4세트에서 다시 한번 승리를 갖고온 정동원이다.
양세찬과 캐미가 잘 맞았다.
정동원군의 날렵한 움직임과 손목을 쓰는 모습이 남다르게 보인다.
점점 무서운 배드민턴 실력자가 될 것 같다.
첫방에서의 레벌테스트에서 중을 받은 정동원이었는데 점점 올라가는 모습이 넘 기분좋다



5세트 경기
윤두준 ,부승관 & 홍서범, 남정우 경기 라켓아재스 승

이용대 라켓보이즈 뭉찬을 넘는 뭉턴 되나?
라켓보이즈 새 멤버 공개, 뭉찬을 넘는 뭉턴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