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대전 신세계 아그라 인도 요리 전문점 본문

맛집

대전 신세계 아그라 인도 요리 전문점

호호바 2021. 12. 13. 07:06
반응형


대전 신세계 백화점 5층에 위치한 인도 요리 전문점입니다.
인도 카레를 좋아해서 즐겨 먹는데 인도 요리 전문점이 있어 들른 아그라^^
시간이 애매한 3시 30분쯤 도착했음에도 사람들이
꽉 차 있네요.

딱 한자리가 남아서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우린 2인 세트를 시켰어요.
이곳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라고 하네요.
음료와 난은 종류에 상관없이 리필가능이어서
우린 라씨를 두 개씩
먹었다는

포도 스노윙 브레드

시금치 올리브 병아리콩 망고 등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난에

싸서 먹는 스페셜 샐러드네요.

소스에 찍어 먹으니 상큼하고 입맛을 돋우네요.

 

 

탄두리 치킨은 담백하고 소스도 잘 어울린다
올리브가 올려져 있어
풍미를 더해줍니다.

불을 붙여주니 왠지 멋지지 않나요?

아주 멋진 곳에 온듯한 느낌을 받아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카레는 두 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원하는 맛을 골라 먹을 수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 듯합니다.
우린 버터 치킨 마크니가 입맛에 맞았어요.

난을 허니 버터 난. 갈릭 난을 선택했어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허니버터 난이
맛있더라요.

난도 너무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라씨는 망고 라씨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네요.
에이드 베리 베리 에이드 맛있어요.
다 맛있어서 리필을 연속했다는….

라이스도 요청 시 제공되며
무제한 리필이 가능합니다.

우린 라씨와 난을 리필해서 먹느라 밥은 먹지 못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와 난을 무제한 리필을 해 주니 돈이 아깝지 않네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계속 오더라고요.

 

담에도 좋은 정보 가지고 찾아올게요.

오늘도 어제보다 더욱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