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봉평 메밀국수 맛집 미가연 본문

맛집

봉평 메밀국수 맛집 미가연

호호바 2021. 11. 1. 14:16
반응형

 

봉평은 메밀의 도시답게 주변이 온통 메밀밭이에요.
메밀꽃이 필 때면 정말 정겹고 아름다워요.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위가 안 좋아 밀가루가 부담스러운 사람 중 하나여서
메밀 막국수를 즐겨 먹어요.
봉평에는 메밀 100프로로 만든 막국수가 있어요.
대부분 메밀에 밀가루를 섞거든요.

쓴 메밀과 단 메밀을 섞어서 순메밀을 만든 집이네요.
식당 주인분이 세계명인. 대한명인 이시네요.👍🏻

봉평의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위치한 미가연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더라고요.

처음에 나오는 메밀 끓인 물이에요.
메밀의 구수함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따뜻하고 구수한 차 한잔을 하는 기분입니다.

이대팔 100프로 육회 비빔국수입니다.
메밀과 한우의 만남이네요.
왠지 건강해질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맛도 정말 좋네요.
한우의 맛과 막국수의 맛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비빔국수의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극적이고 조미료 맛이 나는 그런 맛이 아닌
건강한 맛이 났어요.

이대팔 100프로 메밀 미 가면이에요
국물과 같이 나오는데 국물에 적셔 먹으라고 가르쳐 주시네요.
메밀 미가면은 양념하지 않고 메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들기름과 깨소금으로만 맛을 내어서 메밀의 맛 그대로를
원하신다면 이 메뉴를 추천합니다.
저는 메밀 미가면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담긴 그릇도 예쁘네요.
반찬으로 나오는 고추장아찌도 맛있어요.
우린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나올 때 보니 고추장아찌를 팔기도 하네요.ㅎㅎ

미가연의 메뉴판이에요.
모두 한 번씩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담에 가서는 다른 메뉴도 먹어 보려고요.

식당 들어갈 때는 몰랐는데 나올 때 보니
상장도 엄청 받으셨네요.
상장을 보니 더 신뢰가 가네요.

박근혜 대통령으로부터 훈장도 받으셨네요.

강원도 평창에 놀러 와서 메밀 막국수도 먹고
싱싱한 송어회도 먹으니 힘이 솟는 듯해요.

평창 맛집 운두령, 고택에서 송어회

 

평창 맛집 운두령, 고택에서 송어회

평창 여행 마지막 날 찾아간 운두령 횟집, 워낙 송어회를 좋아하는 가족이어서 평창에서의 마지막을 송어회로 장식하기로 했어요. 운두령 횟집을 찾아 도착해 보니 운두령 고개 초입에 위치한

tpwn.tistory.com

오늘도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