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보령 죽도 상하원 맛집 월전리843 본문

맛집

보령 죽도 상하원 맛집 월전리843

호호바 2021. 11. 8. 14:07
반응형

죽도의 상하원이 개방된 이후로 보령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들르시더라고요.
오늘은 상하원 바로 앞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합니다.
월전리 843이라는 곳이에요.

이곳은 외모가 현대적이네요.
근처의 다른 식당들과 조금은 차별이 되는 것 같아요.
해산물 요리 전문점입니다.
주변에서 한번 가보라고 해서 와 봤더니
오길 잘했네요.

우리는 메뉴가  궁금해서 이것저것 시켜 보았어요.

광어 회덮밥이에요.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회도 싱싱해요.
함께 나오는 된장국은 얼큰하고 맛있어요.

해물라면이에요.
해물이 듬뿍 들어 있어요.
오징어가 통째 들었네요. ㅎ ㅎ

해산물 물회예요.
여러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물회 추천입니다.ㅎ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어요.
음식이 다 깔끔했어요.
바깥 풍경이 너무 좋아 음식이 더욱 맛있네요.

죽도는 가끔 가는 곳이에요.
밥 먹고 주변을 걸으니 너무 아름다운 석양과
죽도의 모습이 참 멋지네요.

 

죽도에 가셔서 상하원도 보시고 맛있는 것도 먹고
산책도 하시면 힐링이 되실 거예요.
너무 멋지고 여유로운 죽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