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정동원, 세종문화회관 최연소 단독 콘서트 개최💚 본문

문화.연예

정동원, 세종문화회관 최연소 단독 콘서트 개최💚

호호바 2021. 12. 24. 09:57
반응형

가수 정동원이 내년 1월 15일, 1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1회 정동원 음학회를 개최한다.
정동원은 세종문화회관 개관 44년 이래 단독 콘서트를 여는 최연소 아티스트로서 모든 가수들이 원하는 꿈의 무대에 서게 됐다.

이번 콘서트는 정동원의 '동화' 콘서트와 '성탄 총동원'에 이어 개최되는 '정동원'이라는 브랜드 콘서트의 마지막 시리즈로,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밴드, 안무팀까지 총 60여 명의 출연진과 함께 꾸미는 화려한 스테이지가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동원의 이번 '음학회' 콘서트는 음악회를 변형한 공연 제목으로 '학생이 음악을 배운다' , '학생이 하는 음악회'라는 의미를 담는다. 기존 공연에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함께 선보이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 나아가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동원의 '음악회' 콘서트는 오는 27일 선예매 티켓이 오픈되며, 28일에는 일반예매 티켓이 오픈된다. 정동원의 팬클럽 우주 총동원을 대상으로 하는 선예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일반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예매처 및 정동원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 동원 유튜브에서 24일 소식을 알려왔네요.
동원이의 반가운 소식이 행복한 하루를 맞이 합니다.
점점 멋져 지는 동원이와 우주 총동원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