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논산 온빛 자연 휴양림 산책 본문

여행속에서 힐링

논산 온빛 자연 휴양림 산책

호호바 2021. 11. 27. 06:41
반응형


논산에 온빛 자연 휴양림이 요즘 핫하다고 하여서
찾아가 본 곳이에요.^^
논산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걸 몰랐었기에 기대하며
찾아갔어요.

입장료는 없어요.

주차는 알록달록 건물 나올 때까지 가시도 돼요,

와 ❤️진짜로 멋지네요.
공주의 엔학고레에 갔을 때에 느낀 감동과 비슷한 감동이
오네요.
왠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고요한 호수와 메타쉐콰이어 나무들이 잘어우러제서 왠지 우리나라가 아닌듯한
모습이네요.
유럽의 시골 마을에 간 듯하더라고요.

소박한 아름다움 공주 엔학고레와 송곡지

깊은 가을을 느껴 봅니다.

등산코스도 있네요.
우리는 그냥 산책으로 선택했어요.
길 위에 낙엽이 가득하여 밟는 소리가 폭삭폭삭 나네요.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낙엽 하트네요.
왠지 멋스러워 보여요.

산책길은 짧아요.
다리 아프신 분들도 가능해요.

앞쪽으로 나이 드신 노부부가 함께 걷는 모습이 다정애 보이네요.^^
돌에 쓰여 있는 시가 가을의 감성에 더욱 다가서게 합니다.

물속에 반사되어 비추인 모습까지 하나의 작품이 되네요.^^

눈으로 직접 보시면 훨씬 멋져요.

사진 찍으러 오신 분들이 많이 오셨네요.

오늘은 평일이라 문이 닫혀 있네요.

주차장 있는 곳에 있는 건물들이에요.

이곳에 화장실도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문이 닫혀 있었어요.

주차장에 색깔이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있으니 이것도 멋지네요.

오늘도 멋진 온빛 자연휴양림에서 힐링하고 갑니다.

어제보다 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