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원산도 카페 수플레 바이더오 본문

여행속에서 힐링

원산도 카페 수플레 바이더오

호호바 2022. 1. 5. 07:48
반응형

보령과 원산도를 잇는 해저터널이 개통되어 궁금함으로 원산도를 방문합니다.

2021년 12월 1일 국내 최장이자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긴 보령 해저터널이 개통되었어요.

긴 보령해저터널 개통이 핫한 이슈가 떠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것 같아요.

평일임에도 차량들이 많이 있네요.

해저터널은 총연장은 6.927KM이며 평균 수심은 25M, 해수면 기준 최저 80M 구간을 지납니다.

 

해저터널을 지나 핫 플레이스가 된 바이더오에서 맛있는 수플레를 먹기 위해 도착했어요.

실내의 모습이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네요.

높은곳에 위치해 있어서 원산도가 다 보이네요.

창들이 시원하게 뚫려 있어서 원산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그대로 눈으로 들어옵니다.

오래 기다려 먹는 수플레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은
기다린 보람을 가져다주네요.

쌀 카스텔라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쌀로 만들어서 속도 편안하고 커피랑 잘 어울립니다.

2층의 모습입니다.
넓은 창에 담은 원산도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는 선셋 에이드와 브라운치즈 아인슈페너입니다.

두 음료는 먹는 방법이 담겨 있는 카드와 함께 주네요.

카드의 내용입니다.

 

선셋에이드
원산도의 하늘, 땅, 바다가
만나는 색다른 시간을 한 잔에 담아냈습니다.

칵테일처럼 한 모금씩 드시다가
천천히 저어 드세요

청록으로 물든 바다의
청량한 상큼함을
더욱 깊이 느끼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 치즈 아인슈페너
콜드 브루 커피와 부드러운 크림,
산처럼 쌓아 올린 고소한 브라운 치즈의 만남

브라운치즈 한입 떠드신 후,
크림과 커피 한 모금 마셔보세요.

반 정도 남았을 때 모두 섞어 드시면
단짠의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젊은 커플들을 보기만 해도 부럽네요.
아름다운 만남들이 열매를 맺기를 소망해 봅니다.

하얀 눈을 품은 원산도의 모습에서 편안한 휴식을
해봅니다.

 

반응형